[해외뉴스] 글로벌 페스트푸트 브랜드의 NFT
페이지 정보
작성자 여느님 댓글 0건 조회 4,275회 작성일 22-04-19 10:45본문
먹을 수 없는 프링글스에서 코카콜라 빈티지 쿨러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NFT에 대한 욕구를 키우고 있습니다.
이달 초 스타벅스 커피의 CEO인 하워드 슐츠(Howard Schultz) 는 회사의 NFT 진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. 스타벅스의 발표는 NFT 채택이 식음료 산업 전반에 활기를 띠고 있는 시기에 나온 것이며, 많은 패스트푸드 체인이 이 새로운 자산군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.
이달 초 스타벅스 커피의 CEO인 하워드 슐츠(Howard Schultz) 는 회사의 NFT 진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. 스타벅스의 발표는 NFT 채택이 식음료 산업 전반에 활기를 띠고 있는 시기에 나온 것이며, 많은 패스트푸드 체인이 이 새로운 자산군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.
관련링크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